현재까지 구현된 코드 목록들입니다.
대부분 신조조전에 있는 기능들이지만, 몇몇은 카페 회원분들이 아이디어를 내셔서 만든 것들입니다.
나중에 시간이 나면 이 구현된 목록된 코드들에대한 어셈 구현 방법이나, 사용 방법 등을 설명할겁니다.
(시간이 언제 남을까요...)
일단 이런 것도 있구나... 하고 눈으로 훑어보시면 됩니다.
'### 시나리오 관련
시나리오 99개까지 사용 가능
6번 메뉴, 4A 번 메뉴 10명 으로 확장
38 명령 확장
확률 시험 명령어 추가 (숫자 지정)
랜덤 확률 시험 명령어 추가 (숫자 지정 없이 그냥 랜덤으로 발동)
일기토 배경 설정 가능
도구 소멸 명령어 추가
대사 글자 색
전조 변경 명령어 추가
도중 저장 불가 명령어 추가
능력치 복사 명령어 추가
보존 가입 구현
날씨 조절 구현
상대 이동 / 상대 부활 구현
6번 메뉴 - 출진, 장비, 구입, 매각 버튼 출력 여부 선택 가능
정수 변량 구현
정수 변량 표시, 인물(아이템, 병종) 번호에 따른 인물(아이템, 병종) 이름 출력 가능
키눌림 검사 명령어 추가
랜덤값 추출 명령어 추가
내배경 좌표 찍기 - 맵으 로 찍을 수 있음
.e5 그리기 명령어 추가
'### 병종 관련
병종 80개로 늘림
궁병, 기병 타입 지정 가능
병종 상성 조절 가능
병종 책략 피해 데미지 % 조절 가능
공격 소리, 이동 소리, 이동 속도 확장 (병종)
승급 병종을 직접 지정이 가능하게 수정 (병종 단계는 클래스업 레벨에 관련이 있고, 병과 번호는 말그대로 병과 번호이다.)
모든 병종 이름 최대 8Byte 로 늘림
'### 지형 관련
지형 책략 사용 여부 확장
이동불가 뜨는 지형 수정 가능
지형 효과 모든 능력치에 영향을 주게 수정
지형 효과 적용하는 단위를 '병종 계열 -> 병종'으로 변경
지형 효과 단위 % 로 변경
'### 책략 관련
책략 두번 공격, 책략 크리티컬 추가 (확률 표시 가능)
책략 명중률에 반영되는 정신력, 사기의 비율을 1:1 -> 3:1 로 수정
날씨, 지형, 병종에 따라 책략 위력 변경 (비 : 수계 강화, 눈 : 지계 강화, 흐림 : 풍계 강화, 기본 20% 강화)
질주 책략 추가
역패기 책략 추가
책략 피해 감소 책략 추가
버프 유지 턴수 2턴에서 4턴으로 늘림
'### 아이템 관련
아이템 104개 -> 176개로 늘림
무기 일정한 레벨이 되면 2인 찔러 -> 3인 찔러로 변경 (기본 수치 : 7)
무기 일정한 레벨이 되면 인도 공격 -> 무한 인도 공격 -> 분전공격
매턴 HP 회복 분수 -> 백분율로 변경
무기/방어구, 보조도구 유형 지정 가능
보조도구 착용 병종 모두 지정 가능
'### 인물
인물 1024명으로 늘림
특정 착용 인물 3명, 특정 착용 불가능한 인물 3명 지정 가능
'### 능력치
능력치 255 돌파
C, A 의 병종 능력치에 능력치 100이 되면 특화되는 것 추가
'### 대사
퇴각 대사 인물 지정 가능 (50명)
고유 크리티컬 대사 인물 지정 가능 (50명)
'### 얼굴
반신상 가능
64*80 rgb화 (대화, 일기토, 중국지도)
'### 시스템적 요소
경험치 127 돌파
조형 확장 (고유 조형 번호의 개념을 없애고 rpgviewer 번호로 지정이 가능하게 수정)
공격, 책략 효과 범위 확장 (7 : 3인찔러 범위)
아군 평균 레벨에 따라 상점에 판매되는 무기, 방어구 자동 결정
출진창에서 이름이 4글자라도 표기되게 수정
내배경 확장
R파일에서 출현 장수 한계를 15명에서 50명으로 늘림
치명 확률, 두번 공격 확률 표시
상태 이상 회복 확률 표시
디버프 / 버프 풀릴 확률 표시
인공지능이 견수원지 때 선택한 책략 사용 안하기 (사용할 책략과 사용 못하게 할 책략 선택 가능)
'### 알고리즘
랜덤 알고리즘 수정
우군, 적군 행동 알고리즘 약간 수정 (공격 부분)
우군, 적군 버프, 디버프 잘 사용할 수 있게 알고리즘 수정
(공격 디버프, 버프 우선 순위 : 버프, 디버프 걸린 인물 > 기병 > 서량기병 = 군웅 > 기타)
(방어 디버프, 버프 우선 순위 : 버프, 디버프 걸린 인물 > 보병 > 서량기병 = 기병 > 기타)
(정신 디버프, 버프 우선 순위 : 버프, 디버프 걸린 인물 > 책사 = 주술사 > 도사 > 기타)
(순발 디버프, 버프 우선 순위 : 버프, 디버프 걸린 인물 > 무희 = 무도가 = 맹호대 > 기타)
(사기 디버프, 버프 우선 순위 : 버프, 디버프 걸린 인물 > 적병 = 궁병 > 군웅 > 기타)
'### On/Off 가 가능한 코드
공격한 사람 수만큼 경험치 얻기 코드 (물리공격만) (On/Off)
전투에서 확률 표시 (On/Off)
현무가 적군에게만 발동 (On/Off)
특정 지형에서 HP 만 오르는 것을 MP도 오르게 수정 (On/Off)
시스템 자체적으로 책략 두번 공격 (On / Off)
시스템 자체적으로 책략 크리티컬 (On / Off)
'###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콩 주머니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쌀 주머니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복숭아 주머니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100% 책략 두번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100% 책략 크리티컬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돌진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지원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분전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무한 인도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돌파 공격 (밀려날 때의 대사 지정 가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도구 범위 확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금전 약탈 (데미지의 x배 금전을 약탈)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금전 방어 (데미지의 x배의 금전을 소비하고 데미지를 1로 만듬)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능력치 계산시 제일 높은 능력치로 계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타겟 인물 지형 효과 복사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공격하는 인물 지형 효과 복사 (방어)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고정데미지 공격 (장착자 공격력 기준, 공격받는자 방어력 기준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고정데미지 방어 (공격하는자 공격력 기준, 장착자 방어력 기준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랜덤 즉사 공격 (랜덤 확률 한계치 조절 가능, 적군 주장에게는 먹히지 않음)
(예상 데미지에서 즉사 공격데미지라도 직접 공격시 데미지는 달라질 수 있음)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물리반사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HP 회복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MP 회복 (정수)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디버프 회복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능력치 상승 (전 능력 포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적군 능력치 하강 (전 능력 포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능력치 보조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능력치 약화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적군 능력치 보조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적군 능력치 약화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디버프 회복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능력치 상승 (전 능력 포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HP, MP 감소 (정수)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능력치 하강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반사 (공격계, 상태이상계, 디버프계, 팔진도만 반사) (확률 조절 가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상태이상 반사 (물리, 책략 상태이상 공격 모두 다 반사) (확률 조절 가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빈사 상태일 때 능력치 보조 (백분율, hp의 1/7일 때 발동)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빈사 상태일 때 능력치 하강 (백분율, hp의 1/7일 때 발동)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맞을 때마다 능력치 버프 (확률 조절 가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공격 디버프 (확률 조절 가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공격 무효화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공격 손해 경감
아이템, 병종 계열, 인물 기마 공격 무효화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두번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두번 반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두번 행동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무조건 반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반격데미지경감무효
아이템, 병과, 병종 계열, 인물 선제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상태이상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무효화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항상 명중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흡혈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수계 책략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지계 책략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4대 속성 책략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회복계 책략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두번째 공격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반격 데미지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치명일격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지형 무시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날씨 무시
아이템, 인물 간접 패널티 무시
아이템, 인물 병종 지형 효과 복사
아이템, 인물 지형 효과 보조
아이템, 인물 최종 병종 공격 범위로 변경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인도 공격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화계 책략 보조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풍계 책략 보조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가이금주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돌격이동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무반격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우반격후반격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상태 회복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찔러 공격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손해 경감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모방
병종, 병종 계열, 병종 계열, 인물 치명일격 방어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험로 이동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치명 일격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HP 회복 (백분율)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MP 회복 (정수)
병종, 병종 계열, 인물 MP방어
인물 원거리 공격
대부분 신조조전에 있는 기능들이지만, 몇몇은 카페 회원분들이 아이디어를 내셔서 만든 것들입니다.
나중에 시간이 나면 이 구현된 목록된 코드들에대한 어셈 구현 방법이나, 사용 방법 등을 설명할겁니다.
일단 이런 것도 있구나... 하고 눈으로 훑어보시면 됩니다.
'### 시나리오 관련
시나리오 99개까지 사용 가능
6번 메뉴, 4A 번 메뉴 10명 으로 확장
38 명령 확장
확률 시험 명령어 추가 (숫자 지정)
랜덤 확률 시험 명령어 추가 (숫자 지정 없이 그냥 랜덤으로 발동)
일기토 배경 설정 가능
도구 소멸 명령어 추가
대사 글자 색
전조 변경 명령어 추가
도중 저장 불가 명령어 추가
능력치 복사 명령어 추가
보존 가입 구현
날씨 조절 구현
상대 이동 / 상대 부활 구현
6번 메뉴 - 출진, 장비, 구입, 매각 버튼 출력 여부 선택 가능
정수 변량 구현
정수 변량 표시, 인물(아이템, 병종) 번호에 따른 인물(아이템, 병종) 이름 출력 가능
키눌림 검사 명령어 추가
랜덤값 추출 명령어 추가
내배경 좌표 찍기 - 맵으 로 찍을 수 있음
.e5 그리기 명령어 추가
'### 병종 관련
병종 80개로 늘림
궁병, 기병 타입 지정 가능
병종 상성 조절 가능
병종 책략 피해 데미지 % 조절 가능
공격 소리, 이동 소리, 이동 속도 확장 (병종)
승급 병종을 직접 지정이 가능하게 수정 (병종 단계는 클래스업 레벨에 관련이 있고, 병과 번호는 말그대로 병과 번호이다.)
모든 병종 이름 최대 8Byte 로 늘림
'### 지형 관련
지형 책략 사용 여부 확장
이동불가 뜨는 지형 수정 가능
지형 효과 모든 능력치에 영향을 주게 수정
지형 효과 적용하는 단위를 '병종 계열 -> 병종'으로 변경
지형 효과 단위 % 로 변경
'### 책략 관련
책략 두번 공격, 책략 크리티컬 추가 (확률 표시 가능)
책략 명중률에 반영되는 정신력, 사기의 비율을 1:1 -> 3:1 로 수정
날씨, 지형, 병종에 따라 책략 위력 변경 (비 : 수계 강화, 눈 : 지계 강화, 흐림 : 풍계 강화, 기본 20% 강화)
질주 책략 추가
역패기 책략 추가
책략 피해 감소 책략 추가
버프 유지 턴수 2턴에서 4턴으로 늘림
'### 아이템 관련
아이템 104개 -> 176개로 늘림
무기 일정한 레벨이 되면 2인 찔러 -> 3인 찔러로 변경 (기본 수치 : 7)
무기 일정한 레벨이 되면 인도 공격 -> 무한 인도 공격 -> 분전공격
매턴 HP 회복 분수 -> 백분율로 변경
무기/방어구, 보조도구 유형 지정 가능
보조도구 착용 병종 모두 지정 가능
'### 인물
인물 1024명으로 늘림
특정 착용 인물 3명, 특정 착용 불가능한 인물 3명 지정 가능
'### 능력치
능력치 255 돌파
C, A 의 병종 능력치에 능력치 100이 되면 특화되는 것 추가
'### 대사
퇴각 대사 인물 지정 가능 (50명)
고유 크리티컬 대사 인물 지정 가능 (50명)
'### 얼굴
반신상 가능
64*80 rgb화 (대화, 일기토, 중국지도)
'### 시스템적 요소
경험치 127 돌파
조형 확장 (고유 조형 번호의 개념을 없애고 rpgviewer 번호로 지정이 가능하게 수정)
공격, 책략 효과 범위 확장 (7 : 3인찔러 범위)
아군 평균 레벨에 따라 상점에 판매되는 무기, 방어구 자동 결정
출진창에서 이름이 4글자라도 표기되게 수정
내배경 확장
R파일에서 출현 장수 한계를 15명에서 50명으로 늘림
치명 확률, 두번 공격 확률 표시
상태 이상 회복 확률 표시
디버프 / 버프 풀릴 확률 표시
인공지능이 견수원지 때 선택한 책략 사용 안하기 (사용할 책략과 사용 못하게 할 책략 선택 가능)
'### 알고리즘
랜덤 알고리즘 수정
우군, 적군 행동 알고리즘 약간 수정 (공격 부분)
우군, 적군 버프, 디버프 잘 사용할 수 있게 알고리즘 수정
(공격 디버프, 버프 우선 순위 : 버프, 디버프 걸린 인물 > 기병 > 서량기병 = 군웅 > 기타)
(방어 디버프, 버프 우선 순위 : 버프, 디버프 걸린 인물 > 보병 > 서량기병 = 기병 > 기타)
(정신 디버프, 버프 우선 순위 : 버프, 디버프 걸린 인물 > 책사 = 주술사 > 도사 > 기타)
(순발 디버프, 버프 우선 순위 : 버프, 디버프 걸린 인물 > 무희 = 무도가 = 맹호대 > 기타)
(사기 디버프, 버프 우선 순위 : 버프, 디버프 걸린 인물 > 적병 = 궁병 > 군웅 > 기타)
'### On/Off 가 가능한 코드
공격한 사람 수만큼 경험치 얻기 코드 (물리공격만) (On/Off)
전투에서 확률 표시 (On/Off)
현무가 적군에게만 발동 (On/Off)
특정 지형에서 HP 만 오르는 것을 MP도 오르게 수정 (On/Off)
시스템 자체적으로 책략 두번 공격 (On / Off)
시스템 자체적으로 책략 크리티컬 (On / Off)
'###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콩 주머니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쌀 주머니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복숭아 주머니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100% 책략 두번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100% 책략 크리티컬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돌진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지원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분전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무한 인도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돌파 공격 (밀려날 때의 대사 지정 가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도구 범위 확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금전 약탈 (데미지의 x배 금전을 약탈)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금전 방어 (데미지의 x배의 금전을 소비하고 데미지를 1로 만듬)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능력치 계산시 제일 높은 능력치로 계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타겟 인물 지형 효과 복사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공격하는 인물 지형 효과 복사 (방어)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고정데미지 공격 (장착자 공격력 기준, 공격받는자 방어력 기준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고정데미지 방어 (공격하는자 공격력 기준, 장착자 방어력 기준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랜덤 즉사 공격 (랜덤 확률 한계치 조절 가능, 적군 주장에게는 먹히지 않음)
(예상 데미지에서 즉사 공격데미지라도 직접 공격시 데미지는 달라질 수 있음)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물리반사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HP 회복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MP 회복 (정수)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디버프 회복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능력치 상승 (전 능력 포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적군 능력치 하강 (전 능력 포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능력치 보조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아군 능력치 약화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적군 능력치 보조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주위 적군 능력치 약화 (백분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디버프 회복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능력치 상승 (전 능력 포함)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HP, MP 감소 (정수)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능력치 하강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반사 (공격계, 상태이상계, 디버프계, 팔진도만 반사) (확률 조절 가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상태이상 반사 (물리, 책략 상태이상 공격 모두 다 반사) (확률 조절 가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빈사 상태일 때 능력치 보조 (백분율, hp의 1/7일 때 발동)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빈사 상태일 때 능력치 하강 (백분율, hp의 1/7일 때 발동)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맞을 때마다 능력치 버프 (확률 조절 가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공격 디버프 (확률 조절 가능)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공격 무효화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공격 손해 경감
아이템, 병종 계열, 인물 기마 공격 무효화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두번 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두번 반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두번 행동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무조건 반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반격데미지경감무효
아이템, 병과, 병종 계열, 인물 선제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상태이상공격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무효화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항상 명중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흡혈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수계 책략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지계 책략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4대 속성 책략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회복계 책략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두번째 공격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반격 데미지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치명일격 보조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지형 무시
아이템,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날씨 무시
아이템, 인물 간접 패널티 무시
아이템, 인물 병종 지형 효과 복사
아이템, 인물 지형 효과 보조
아이템, 인물 최종 병종 공격 범위로 변경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인도 공격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화계 책략 보조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풍계 책략 보조
병종, 병종 계열, 인물 가이금주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돌격이동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무반격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우반격후반격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상태 회복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찔러 공격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손해 경감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책략 모방
병종, 병종 계열, 병종 계열, 인물 치명일격 방어
병종, 병종 계열, 인물 험로 이동
병종, 병종 계열, 인물 치명 일격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HP 회복 (백분율)
병종, 병종 계열, 인물 매턴 MP 회복 (정수)
병종, 병종 계열, 인물 MP방어
인물 원거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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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한글판 조조전] 공격 명중률 (0) | 2010.11.28 |